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 봄, 강원네이처로드를 따라 떠나는 색다른 여행!

뉴스/강원특별자치도뉴스

by _(Editor) 2022. 4. 14. 12:54

본문

300x250
반응형

 - 벚꽃축제에서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행사 진행 - 

 

강원도는 오는 415일부터 17일까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개최하는 ‘2022 홍천 비발디파크 벚꽃로드축제에 참가하여 전국 최초 관광도로인 강원네이처로드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강원도는 강원네이처로드 이벤트 1개 부스와 로컬 크리에이터 5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며, 이벤트 부스에서는 포토존 인증, 지역 명소 방문 인증, 로컬크리에이터 상품 구매 인증 행사와 캠핑 지도(캠버) 30%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로컬 크리에이터 부스에서는 춘천, 강릉, 홍천 등 각 지역 로컬 크리에이터가 참여하여 전통주, 와인, 컬러링북, 엽서, 굿즈 등을 판매하고, 현장 시음·체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행사 기간 중 로컬 크리에이터 부스에서 발생한 수익의 일부는 강원도 취약 계층 어린이들에게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데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원 관광도로(강원네이처로드)는 이동 수단으로서의 도로에서 벗어나 도로 자체를 달리는 것이 목적인 새로운 관광으로, 국도와 지방도를 달리며 강원도의 숨겨진 비경을 만나고 청정 지역에서 여유롭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20216월부터 강원 관광도로 브랜딩, 홍보, 관광상품 판매, 경관 개선 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강원 관광도로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강원 관광도로 여행 정보, 관광상품 판매,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공식홈페이지 https://natureroad.gangwon.kr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angwonnatureroad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강원네이처로드-100559142398147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5V6ebfdKM6s4J_M_7gzkJ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