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2022년도 보건소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대상자 선착순 모집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2. 2. 3. 10:05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 보건의료원은 모바일 앱을 통해 6개월 간 개인별 맞춤형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보건소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참여자를 오는 211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19세 이상, 64세 이하의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한 주민으로 건강위험요인(혈압, 공복 혈당, 허리둘레, 중성지방, HDL-콜레스테롤)1가지 이상 보유하고 질환을 갖지 않은 130명을 우선순위로 모집하며, 소수의 건강한 주민도 차기 순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기존 6개월 동안 150여명 이상의 대상자를 관리하는 시스템을 바꾸어 2022년에는 하반기로 나누어 등록하여 1년 내내 보다 집중적이고 포괄적인 관리를 통해 만족도와 개선의 효과를 높이고, 동서로 긴 지리적 여건을 고려하여 남부와 북부 권역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이원화하여 대상자를 관리, 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하고자 한다,

 

신청을 원하는 주민은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평창군 홈페이지 또는 보건의료원 홈페이지, 지역밴드 등에서 오피스 폼으로 들어가는 주소와 QR code를 통해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장재석 보건의료원장은 “2022년에도 ICT를 활용한 공공형 건강관리서비스의 활성화로 질병의 치료에서 예방중심으로 변화하는 보건의료 패러다임으로의 비대면 건강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