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진부면 도시재생예비사업,‘어글리 키친 스튜디오 찾아가는 나눔회’행사 개최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12. 24. 09:20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이성일)22일 평창군 건강생활지원센터 및 진부면 일대에서 진부면 도시재생예비사업의 일환으로 맛있는 못난이 농산물 연구회 참여 주민과 함께 어글리 키친 스튜디오 찾아가는 나눔회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1년 한 해 동안 진부면 도시재생예비사업을 통해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신규 레시피를 연구하고, 개발된 신메뉴를 지역의 어르신들께 방문 시식하여, 나눔으로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자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와 평창군 건강생활지원센터가 협업하여 추진되었다.

 

이날 진행된 나눔회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행사장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방명록 작성 및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하였으며, 진부면 지역 농산물을 활용하여 개발된 신메뉴인 수제 떡 케이크(호박, 비트, 파프리카 활용)맛있는 못난이 농산물 연구회회원들이 직접 만들어, 진부면 내 의료 및 방문 요양 50가구에 전달하였다.

 

이성일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 센터장은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신규 레시피로 만들어진 음식을 연말에 진부면 어르신들께 나눠드릴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향후 도시재생 사업으로 개발되고 발굴된 경쟁력 있는 레시피가 지역의 상권 경쟁력을 높이는데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