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왕기 군수, “군정 발전을 위한 읍면 순회 간담회” 개최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11. 5. 16:11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은 군정 발전을 위한 읍면 순회 간담회를 개최했다. 읍면별 이장님들과 기관단체장과 만나 평창군 현안 사업에 대한 추진상황과 향후 계획, 군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질의응답과 건의 사항에 대한 의견 수렴을 진행했다.

 

한왕기 군수는 간담회에서 평창군의 현안 및 추진상황과 향후 계획에 대한 군정 운영방안을 공유했다. 농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생산단가 최소화와 인구감소 대응을 위한 기업 유치와 일자리 창출의 중요성 등을 설명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첫째, 공직자와 함께 군민의 행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최우선 목표로 모든 행정역량을 집중하고, 둘째 올림픽유산사업, 산악관광, 스마트농업 등 민선 7기 핵심사업 성과 창출로 미래성장기반을 마련하고, 셋째 신속한 코로나 19 백신 접종과 촘촘한 생활 방역체계 구축으로 일상으로의 회복을 촉진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왕기 군수는 간담회를 마치고 장시간 군정 설명에 귀 기울여 주시고, 간담회에 적극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4일간 군민 여러분께 전반적인 군정을 설명해 드리고자 노력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공약 이행률 94.4프로, 완료 67프로 등 군정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점검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고, 박수를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와 750명의 공직자 모두는 지역경제 활성화 등 우리 군의 발전과 군민 여러분의 안녕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성원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