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눈동이의 꿈바라기 공부방(진부반)’ 운영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7. 22. 11:36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최미자)눈동이의 꿈바라기 공부방(진부반)’722일 개강한다.

 

눈동이의 꿈바라기 공부방(진부반)’은 평창군 자녀 7~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학교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초학습 및 독후 활동을 지도하는 프로그램이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교습소 임언희 원장이 강의를 진행한다. 임언희 원장은 교육 현장에서의 오랜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필요한 기초학습 및 인문학적 소양을 가르칠 예정이다. 방학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본 프로그램은 기초학습과 더불어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함께 책을 읽고 생각을 공유하는 독후 활동으로 진행된다. 학생들은 기초학습 보충을 통해 자존감을 높이고 더불어 방학 동안 인격적으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최미자 평창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지난 5월 개강된 눈동이의 꿈바라기 공부방(평창반)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에 개강하는 진부반 또한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기 바란다. 더불어 센터에서 운영하는 관내 균형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더 많은 평창군민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눈동이의 꿈바라기 공부방(진부반)’은 매주 목, 15:00~17:00, 진부 한우리문화원에서 10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 및 문의는 평창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http://pyeongchang.familynet.or.kr) 또는 전화 (033-332-2063)로 문의하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