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반다비스야구단 사회적협동조합 창립총회 개최 선수선발대회

뉴스/사회*경제

by 편집장 _(Editor) 2021. 3. 10. 13:48

본문

728x90

 

평창반다비스야구단 사회적협동조합 창립총회가 지난 21. 02. 26. (금) 17시. 평창읍사무소 소회의실에서 개최 되었다.
코로나 시국으로 발기인 포함 최소한의 참석자로 열렸으며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야구단의 기본 구성과 창단스케줄 등을 의결 하였으며 창단준비위원 장 겸 초대 이사장에 우승화 강원도민 야구단 대표가 선임되어 창단 실무를 이끌게 되었다.

 

구단은 21년 안에 모든 절차를 완료하고 22년부터 각급 야구소프트볼협회 ㆍ실업 야구연맹 등 각종 단 체 들이 주관ㆍ주최하는 대회에 출전하기로 하였고 올 해 21년은 실업야구대표자회의와 강원도민야구단과 협의 하여 각종 대회에 초청 팀으로 출전하여 평창반다비스 야구단 사회적협동조합의 창단을 알리기로 하였다.


평창반다비스야구단은 사회적협동조합법인으로 구성되며 사회적기업등록을 추진하고 지역 단체들과의 협력을 원할히 하여 23년 까지는 완벽한 팀으로 완성 시킨다는 것이 구단의 목표라 발표하였다.

 

평창반다비스야구단은 유소년팀. 16세 이하팀. 사회인팀. 실업팀 등으로 구성 할 것이며 실업팀은 엘리트 팀으로 구성 되며 구단의 메인으로 뛰게 될 것이며 홈구장은 평창읍에 위치한 평창야구장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전국단위 및 국제 야구단체들의 대회 유치와 구단의 재능기부 등을 기준으로 하여 연고지 지자체와 그 군민들과의 유대관계 구축으로 지역 경제발전 에 이바지 하며 지역과 함께 융화 되는 팀으로 발전 시켜 나가겠다는 비전도 제시 하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