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2021년 강원평창몰 입점기업 모집

뉴스/사회*경제

by 편집장 _(Editor) 2021. 3. 5. 11:42

본문

728x90

평창군은 관내 중소기업 제품과 농가생산물을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강원평창몰을 지난해 공식 오픈하여, 올해 신규 입점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평창군이 강원도경제진흥원에 위탁운영하는 강원평창몰은 강원마트, 강원도브랜드관, 네이버쇼핑 등 도내 우수상품 인터넷 쇼핑몰 및 입점기업의 개별 쇼핑몰과도 연계되어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특징이다.

 

한편, 강원평창몰은 홍보 부족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생산제조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별도의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으며, 모바일 쇼핑몰 지원, 명절선물전,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를 통해 관내 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전자결제 방식에 있어서도 입점기업의 카드 수수료율 절감을 위해 최저 수수료율(2.85%)과 유지보수료를 부과하며, 콘텐츠 디자인과 제품 사진촬영 등을 지원하여 입점업체는 제품 경쟁력 강화와 비용절감을 도모할 수 있다.

 

입점을 희망하는 관내 소재 중소기업은, 318일까지 강원도경제진흥원 이비즈니스 지원센터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군홈페이지 및 강원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 기업의 인지도와 매출향상을 도모할 좋은 기회라며, “관내 중소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를 통해 기업의 인지도와 매출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