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3. 5. 11:39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군수 한왕기)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가장 방문하고 싶은 도시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에 선정되었다.

 

2021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는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지난해 8월부터 약 2개월간 각 부문별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 평가를 종합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은 기관·기업 등을 선정한다.

 

평창군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천년고찰 월정사와 상원사, 대관령목장과 이효석문화마을, 전통시장 등 유·무형 문화유산을 활용한 관광산업을 지역성장의 원동력으로 삼아, 도시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였을 뿐 아니라, 컨슈머이사이트에서 실시한 ‘2020년 국내 여름휴가여행 종합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2위를 차지하는 등 관광산업의 지속가능한 성과를 이뤄낸 공로를 인정받아 위와 같은 쾌거를 거두었다.

 

또한, 평창군은 With & Post 코로나 시대의 급변하는 여행·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치유와 전환을 위한 웰니스관광지를 개발하고, 관광콘텐츠 마스터플랜을 수립하여 올림픽 이후 높아진 인지도와 우수 관광자원을 활용한 융·복합 콘텐츠 개발 등 관광산업 재도약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지금 전 세계는 코로나19로 새로운 관광 패러다임에 직면하였으며, 급변하는 관광산업에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평창만이 진 관광자원을 활용하여 지역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키워나가는 동시에 평창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