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도서관 21, 28일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비대면(온라인) 공연 진행

뉴스/정치*행정

by 편집장 _(Editor) 2020. 11. 19. 17:40

본문

평창군립도서관은 ‘2020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1021()28() 2회에 걸쳐 비대면 공연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사업은 지역 문화 예술에 대한 접근성 향상과 이용률 제고를 위해 매년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 공연으로 전환하여 운영된다.

 

21일에는 오랜 세월 이산가족으로 살고 있는 할머니의 이야기를 통해 이산가족의 고통과 평화통일의 필요성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공연예술창작터 수다팀의 이야기책 공연 함흥차사, 28일에는 M.A.G(Magic & Gag)의 코미디 스토리텔링 공연 마술과 개그, 수다를 떨다가 펼쳐진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미리 평창군도서관으로 신청하여 URL을 문자로 전송받거나, 공연 당일 평창군립도서관(http://www.pc.go.kr/lib) 및 평창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공연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한편, 평창군도서관은 4개의 군립도서관대화, 진부, 봉평, 대관령3개의 작은도서관꿈여울, HAPPY700용평, 방림계촌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군민들에게 다양한 도서관 서비스를 제공하여 독서문화를 진흥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