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읍내TV로 정감 있는 평창읍 알리기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0. 11. 19. 17:44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읍(읍장 이용배)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유튜브 채널 "평창읍내TV"를 개설하고 영상으로 평창읍을 홍보할 계획이다.

 

평창읍내TV는 평창읍의 숨겨진 명소와 먹거리, 지역 사람들의 정감 있는 이야기를 소개하는 채널로, 첫 영상은 단풍이 물든 장암산과 평창강을 따라 누구나 걷기 좋은 무장애길 평창 평화길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특히 평창읍사무소(이용배 읍장)와 직원들이 직접 평창읍을 홍보하는 영상을 담아 화제가 되고 있다. 평창평화길을 소개한 이용배 읍장은 영상에서 평창평화의 길은 산의 아름다움과 강의 푸르름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걷는 무장애길로 갑판 길을 걷는다면 일상생활 속 어려웠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고 즐거움을 주고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는 행복의 길이 될 것입니다.”라고 데크길을 소개했다. 영상에서 평창평화길을 걸으며 지역 주민들을 만나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고 게임을 하는 등 데크길을 찾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유쾌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용배 평창읍장은 평창의 이미지가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 북부권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지만 앞으로 평창전통시장의 먹거리와 장암산 패러글라이딩 도전기 등 평창읍을 알리기 위한 영상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하여 남부권도 함께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