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 양양연어축제 부스 희망자 모집

뉴스/강원특별자치도뉴스

by _(Editor) 2015. 8. 29. 10:15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신문 편집부] 양양군은 ‘2015 양양연어축제’ 행사장 부스 희망자를 모집한다.


군 관계자는 오는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양양 남대천 둔치에서 개최되는 ‘2015 양양연어축제’의 행사장 부스 참여자를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농․특산물 판매부스와 체험부스 35개이며, 신청기간은 9월 18일까지다.


농․특산물 판매부스의 경우 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농업인 또는 군에 소속된 농업단체로 자격을 제한하고, 군에서 생산된 농․특산물과 가공품을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조건으로 분양할 예정이다.


아울러 체험부스는 축제 특성이 반영된 체험프로그램을 우대하여 선정하되, 지나치게 상업적인 목적이 강하고, 안전사고가 우려되는 프로그램은 배제할 방침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나 사업자는 직접 또는 우편접수, 이메일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양양군청 문화관광과(670-2207)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올해 축제에는 행사장 내에 먹거리가 부족하다는 여론을 고려해 관내 음식점 중 희망업체 일부를 축제장 내에 입점 시키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 또한 그동안 단발적으로 이루어졌던 공연행사를 송이축제와 연계, 행사대행용역으로 추진함으로써, 공연 수준 향상을 도모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24일에는 ‘KBS 전국노래자랑’ 프로그램을 유치해 축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될 것으로 전망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