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보건의료원, 기분 좋은 만남을 위한 민원응대 직원 친절 교육 실시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20. 5. 27. 10:37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 보건의료원은 지난 27() 의료서비스 질 향상의 일환으로 민원응대 자체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의료원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민원응대 방법을 배우고 스스로 민원인 응대에 자칫 소홀 할 수 있는 문제점을 꼼꼼히 살펴봄으로써 민원 대응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으며, 민원응대의 마음가짐, 전화 예절, 인사 및 대화법, 용모 및 복장 등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채정희 보건의료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 교육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덧붙여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선별진료소 운영, 방역, 개인위생 홍보 활동 등 청정 평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직원들과 개인위생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는 지역주민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