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평생학습 매니저 및 주민생활외국어교실 강사 공개 모집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19. 1. 8. 18:54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이 읍·면 행복학습센터의 평생학습 매니저와 주민생활외국어교실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평생학습 매니저는 지난해 4명에서 대폭 증원한 8명을 선발하여 읍면별 각 1명씩 배치하고, 주민생활외국어교실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의 강사를 필요인원에 따라 모집한다.

 평창군은 올해부터 연령 및 직업군에 따른 맞춤형 수업을 실시해 보다 효과적인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계획 아래, 평생학습 매니저를 확대하게 되었으며, 생활외국어 역시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학습이 이루어질수 있도록 강사 확보에 나섰다.

 

 신청기간은 오는 11일까지로, 모집공고일 현재 평창군에 주민등록을 둔 거주자, 관련분야 자격증을 소지자한 주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지난해 평창군은 목공예, 한지공예, 민화 등 총 28개 프로그램을 평생학습매니저 1명이 행복학습센터 2곳을 관리하여 운영하였으며, 주민생활외국어교실은 영어, 중국어 과목을 총 15개 교실로 운영하였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군민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들의 학습 활동을 적극 지원하여, 군민이 만족하는 평생학습도시 평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생학습매니저 및 주민생활외국어 강사모집 공고는 평창군청 홈페이지와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평창군 교육체육과(033-330-2026)로 문의하면 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