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13 지방선거] 최문순 후보, 사전투표 독려 퍼포먼스 진행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8. 6. 7. 15:54

본문

300x250
반응형



최문순 더불어민주당 강원도지사 후보가 8~9일 치러지는 사전투표에 대한 범도민적 참여와 지지를 호소했다.


최문순 후보는 7일 춘천 대룡산에서 사전투표 독려를 위한 패러글라이딩 퍼포먼스를 했다.


지난 4일 국내 모험레포츠 1번지 인제군을 방문, 슬링샷(인간 로케트) 퍼포먼스를 통해 사전투표 기간 유권자들의 참여와 지지를 호소한 이후 두 번째로 기획한 사전투표 독려 이벤트다.


최문순 후보는 패러글라이딩 이후 “사전투표를 해 주시면 6월 13일에는 공짜 휴일을 하나 얻게 되는 것”이라며 “모두 사전투표 해 주시고, 6월 13일에는 강원도에 많이 놀러와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 후보의 공식 유세단 ‘달려가는 강원시대’는 6일 원주에서 사전투표 독려 캠페인을 벌였다.


최문순 후보는 사전투표 첫 날인 8일 오전 9시30분 강릉시 중앙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장을 찾아 부인 이순우 여사, 둘째 딸 최예린씨와 사전투표를 한다.


한편 사전투표는 8~9일 이틀 동안 전국 3512개 사전투표소에서 일제히 실시된다.


별도의 신고는 필요 없으며,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의 어느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있다.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투표하러 갈 때는 본인의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첨부돼 있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야 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