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6.13 지방선거] 자유한국당 심재국 평창군수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8. 4. 30. 23:06

본문

300x250
반응형



심재국 자유한국당 평창군수 후보는 30일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재선의지를 피력했다. 


이날 행사에는 심 후보자 지지자를 비롯해 자유한국당 기초의원 출마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심 후보는 8개 읍면의 균형발전 및 올림픽 사후관리 등을 주요 공약으로 제시했다.


다음은 심재국 평창군수 예비후보 출마 선언문 전문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그 동안 많은 성원과 협조를 보내 주시고,전폭적으로 응원해 주신데 대하여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4년 전,저는 평창의 새로운 변화의 열망을 안고 군수가 되었습니다.


저는 평창의 새로운 도약을 선언하면서 동계올림픽 성공개최와 민선군수로는 처음으로 남부권 집중개발을 약속하였습니다.


때론 힘들고 외로웠지만 보람과 성과도 많았습니다.


이제, 평창의 가치가 재조명되고 지역균형발전의 성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꿈꿔온 명품평창을 완성하기에 지난 4년은 너무나 짧은 시간입니다.


이제 막 끝난 올림픽의 마무리와 사후관리 문제는 올림픽을 치룬 군정과 연속성을 두어야만 가능합니다.


올림픽 사후관리를 통한 평창의 실질적인 발전과 8개 읍면의 특성을 살린 지역균형발전을 통해 제가 꿈꿔온 명품 평창을 완성하고 싶습니다.


저 심재국의 군정은 이제부터 제2의 시작입니다.


KTX 평창역, 진부역과 연계한 관광정책을 재수립함과 동시에 올림픽시설을 활용한 글로벌 스포츠 평창도시로 계속 키워나가겠습니다.


2021년 동계아시안게임, 2024년 유스올림픽 등 대규모 국제행사를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8개 읍/면을 특성화된 종목별 메카로 만들어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의 돌파구를 찾겠습니다.


북한의 올림픽참가와 남북정상회담으로 무르익은 평화프로젝트를 전략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평창의 83%를 차지하는 산림을 핵심자원으로 산림특화산업을 집중 육성하겠습니다.


휴양, 치유 등 거점 산림특구개발을 통해 골고루 발전하는 평창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대학교 평창캠퍼스와 연계한 미래 혁신산업을 추진하겠습니다.


국민 100세 시대와 연계한 스포츠, 의료, 문화, 관광을 융합한 항노화 산업을


추진하여 평창을 미래 국민행복기지로 만들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노인성질환 등 특성화된 서울대학교 병원유치와 식품관련 기업, 연구소 유치를 위한 제3의 농공단지도 조성하겠습니다.


농촌의 심각한 인력난 해소를 위해 인력은행은 실시하고 농산물 최저가격보장제를 앞당겨 농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청년농업인육성, 재래시장 청년창업지원, 미래 청년기금조성 등 평창만의 청년정책을 만들어 평창의 미래를 밝게 하겠습니다.


또한 지역예술인지원정책을 통해 생활예술이 살아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영유아 보육에서부터 어르신·장애인맞춤서비스, 일사천리 민원처리 등 군민을 위한 복지행정을 펼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리더십은 30~40여년의 공직 이력서에서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말은 귀를 달콤하게 하지만 성과를 만들어 내지는 못합니다. 심지가 굳고 발로 뛰는 사람이 성과를 만듭니다.


심재국의 평창군정은 이제 전반전을 마쳤습니다. 전반전이 끝나고 감독을 교체하는 경기는 없습니다. 전반전과 후반전이 하나의 연속된 경기이기 때문입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사랑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평창은 이제부터 또 다른 도약을 시작해야 합니다.저는 평생, 오직 고향 평창의 발전만 생각했습니다.


이번에는 두 배로 더 뛰겠습니다.


일을 해 본 ‘CEO 군수’ 저 심재국에게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과 함께 군민이 행복한 명품도시 평창을 반드시 완성하겠습니다.


2018. 4. 30


자유한국당 평창군수 예비후보 심재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