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 웰빙라이프 영월 국제 심포지엄 개최

뉴스/강원특별자치도뉴스

by _(Editor) 2017. 10. 31. 11:55

본문

300x250
반응형

 

영월군은 오는 11월3일부터 11월4일까지 영월 동강시스타에서 한국물학회 주관으로 ‘2017 웰빙라이프 영월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수소수의 효능과 산업화(이규재 회장 / 한국물학회), ▲일본의 수소수 와 차아염소산수의 현황(구니모토 호타 이사 / 일본기능수연구재단) ▲중국 수소수 산업의 동향과 전망(서도화 위원장 / 중국복권성 지식산업위원회) ▲네팔 티카풀병원의 수치료(Dilli Prasad Jaishi / 네팔 HCAD NGO 사무국장)에 대한 주제발표와 ▲힐링푸드(Rosana Garcia교수 /필리핀 리잘대학) ▲휴먼케어웰빙라이프(Sanjay Kumar Chaudhary대표 /네팔 마히마 그룹)를 주제로 한 특별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중국, 일본, 필리핀, 네팔 등의 해외 전문가를 포함 약 300여명이 참가할 계획이며, 20여개 기업의 물관련 제품 전시, 수소항산화 힐링스파 체험을 비롯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물(기능수)과 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 할 수 있다.

 

김용화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사람들에게 좋은 물과 건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상수도를 비롯한 먹는물 산업분야의 기술혁신과 해외진출을 통해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논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