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9회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개최

뉴스/강원뉴스

by _(Editor) 2017. 10. 17. 14:05

본문

300x250
반응형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전국 최고의 신인가수 등용문인 ‘제9회 대한민국 청소년 트롯트 가요제’의 강원지역과 경기 지역의 결선을 동해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강원도연합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강원도, 동해시가 후원하는 본 가요제의 지역 결선은 오는 11월 11일(토) 오후 7시 동해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참가 자격은 도내 거주자 중 18세이상 30세미만 남·여 중 희망자는 참가 할 수 있으며 듀엣과 트리오도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오는 10월 27일(금)까지 강원도연합회 메일(ksil809@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시는 강원도와 경기도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는 29일(일) 오후 1시 한국연예총 강원도연합회 동해지회에서 예선을 갖고 최종 본선 진출자를 가릴 예정이다.


그 후 11월 11일(토)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될 본선에서는 6명(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인기상)을 선발하여 100~20만원의 상금과 상장, 트로피를 수여할 계획이며 대상, 금상, 은상 수상자는 연말에 개최될 전국대회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 받는다.


한편 본 대회는 2009년 제1회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가요제를 시작으로 대중가요의 보급과 지역가수 발굴·육성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지역 스타를 발굴 및 지역 문화 예술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되고 있다.


한국연예총 강원도연합회 동해지회 관계자는 “대한민국 청소년의 꿈과 끼를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개최되는 본 대회(강원, 경기권)에 관심 있는 도내 청소년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