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청 소식 , 평창몰특판행사, 드림스타트 힐링캠프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2. 10. 24. 11:29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몰,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이 특판행사 실시

 

평창군 공식 온라인쇼핑몰 평창몰(gwpc-mall.com)”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대한민국쇼핑주간, 11.1.~11.15.) 맞이 특판행사를 1021일부터 1130일까지 진행한다.

 

평창몰은 평창의 다양한 생산 제조 기업들을 위하여 강원더몰과 연계해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수수료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시즌 한정 특판행사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를 통해 관내 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이 특판행사는 절임배추, 평창잣, 대관령 한우, 건나물 세트 평창군 우수제품을 다양하게 챙겨볼 수 있는 행사로, 기간 내 매주 화요일마다(6) 전 상품 대상 50% 할인 쿠폰 선착순 증정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과 신선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다.

 

김남섭 경제과장은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지역 내 생산제품의 홍보 확대로 기업의 판매촉진을 도모할 것이며,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평창군드림스타트, 2022년 드림가족 힐링캠프 2차 진행

 

-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하는 드림가족 힐링캠프"

 

평창군 드림스타트는 22() ~ 23() 12일간 드림가족힐링캠프를 실시한다.

 

8가구가 참여한 드림가족 힐링캠프는 삼척시 일원 및 대관령 의야지 바람마을에서 진행되었으며, 부모와 아이들의 정서발달 및 가족관계 개선을 중점으로 활동 프로그램이 구성되었다.

 

드림가족 힐링캠프에서는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체험활동으로 해양레일바이크, 해양 케이블카, 비누 및 피자 만들기 등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체험하며 정서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한 후, 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양육상담 및 부모교육을 실시했다.

 

전해순 가족복지과장은 이번 드림가족 힐링캠프에 참여한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서로에 대한 소중함과 사랑을 더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고, 양육 상담과 부모교육을 통해 부모님들께서 아이들에게 좋은 양육환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41회 평창읍민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 개최

 

지난 22() 평창종합운동장에서 41회 평창읍민체육대회 및 화합한마당이 열렸다.

 

평창읍과 평창읍체육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읍민체육대회는 김영균 평창부군수, 심현정 평창군의회 의장, 각 기관·단체장, 주민 등 약 1,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평창읍민속보존회 농악대가 가장 앞에서 풍악을 울리며 대회의 시작을 알리고 동시에 하늘에서는 드론 연막쇼가 펼쳐지며, 뒤이어 각 마을의 기수단이 입장하며 읍민체육대회의 서막을 열었다.

 

이후 발전기금 전달식, 국민의례, 내빈소개, 격려사, 축사가 이어지고, 권혁수 평창읍장의 개회선언으로 본격적인 축제의 한마당이 시작되었다.

 

이어 배구, 축구 등 다양한 체육경기와 각 마을의 주민들이 참여하는 민속씨름, 힘자랑, 명랑운동회 등 민속체험행사가 시작되고 노래자랑, 경품추첨 및 초청가수 공연이 이어져 화합의 장에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권혁수 평창읍장은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더욱 큰 의미가 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 된 평창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료제공 : 평창읍 총무팀 이상규 주무관 330-2537)

*사진추후제공

 

 

 

 

 

 

 

 

 

 

 

4회 오대천 생명사랑 주민걷기 행사

- "내몸을 살리는 건강걷기" 참여로 건강도 챙기고 선물도 양손에!!

 

평창군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협의체 건강위원회는 지난 22() 오후 오대천 생명사랑 주민걷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걷기 행사는 코로나19로 닫힌 지역사회를 비대면 걷기를 시작으로 올해 4회째를 맞아 오대천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심신의 안정과 건강도 챙기며 더불어 경품과 완보자의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행사인 만큼 450여 명의 지역주민들이 참여하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걷기코스는 약 2.5km 구간으로 진부체육공원 운동장에서 출발하여 진부택시부 광장을 반환점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이루어졌다.

 

최종만 위원장은 이번 오대천 생명사랑 주민 건강걷기 행사로 그동안 외부활동이 줄고 운동량이 감소한 주민들의 건강관리에 활력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앞으로 평창군건강생활지원센터와 함께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 건강증진과 건강생활지원센터 윤해순 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