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소조각회 제34회 정기전 ‘Mask’ 전시회 개최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2. 8. 24. 15:08

본문

300x250
반응형

소조각회, 오는 30일까지 초계미술관서 정기전

평창군 무이예술관(관장 오상욱)이 주최하고 소조각회( 회장 자유미)가 주관하는 제34회 소조각회 정기전이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무이예술관 1전시관에서 열린다.  

 

소조각회의  올해 전시 주제는 '마스크'이다. 오랜 시간 동안 여러 문화권에서 자신의 실제를 숨기고 타인에게 다가가기 위해 혹은 초자연적인 힘에 의지하는 도구로 '마스크'가 존해했다면, 긴 팬데믹의 시기를 겪는 동안 타인과 소통하고 직접 만나기 위해서 필요한 도구로 '마스크'가 되었다.

 

이번전시에서  9인의 조각가(박성철, 설총식, 양형규, 이원경, 이원석, 장진연, 조윤환, 차유미, 황혜신)들은 9개의 다른 시선으로 '마스크'에 다가간다.

 

소조각회 관계자는 "봉평이 하얗게 빛나는 아름다운 계절에 전시를 열 수 있게 해주신 무이예술관 김권종 대표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소조각회가 34회나 지속 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원해주신 선후배님들과 주변 관계자분들께 참여작가 9인을 대표해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조각회는 홍익대학교 조소과 출신의 작가를 중심으로 1987년 창립된 조각가 그룹으로 매년 별도의 특별 주제를 정하고 이를 독창적인 조형 어법으로 풀어낸 주제展을 열고 있다.

 

한편, 27일 오후 2시부터는 무이예술관에서 추현숙, 진서연의 찾아가는 음악회 ' Piano Duo Concert ' 가 열릴 예정이다. 

2022년 소조각회 제34회

정기전 ‘Mask’ 전시회에 초대 합니다 

• 일시 : 8월 27일 토요일 오후 4시
• 장소 : 무이예술관 제1전시관
• 주최 : 무이예술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