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기념관, 야간개장 및 체험행사 운영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2. 8. 2. 06:24

본문

300x250
반응형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기념관(관장 이영일)7월 넷째 주부터 8월 셋째 주 매주 금, 토 시원한 대관령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및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평소 낮 시간대에 기념관 관람이 어려운 군민과 관람객들에게 야간에도 기념관을 쉽게 즐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기념관 야간개장은 당일 관람은 사전 예약과 더불어 현장접수가고, 즐거운 경험을 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가능하며, 기념관에 입장하는 모든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기념관 내외부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데, 공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40분간 기념관 공연장에서 대중가요 및 버블공연과 서커스 저글링 공연이, 관람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85, 6일에 국립중앙박물관 찾아가는 박물관 버스 기념관 앞에 정차하고, 지역봉사단체인 대관령꼬b7’봉사단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풍선아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영일 기념관장은 이번 야간개장은 기념관 자체 운영 프로그램은 물론 지역주민 및 단체, 그리고 유관기관과의 상호 협력으로 운영되어 더 의미가 있다. 무더운 한여름 기념관 행사에 많은 주민이 참여하여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