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현정 군의장 "여러분께 약속했던 모든 사항을 마음에 두고 생활하면서 약속을 지켜야 한다는 그 책임감을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2. 7. 23. 08:54

본문

300x250
반응형

벌써

평창군의회 심현정 의장

 선거를 치른 지도 한 달이 지났습니다. 선거기간만큼이나 정말 바쁘게 지나간 한 달 이었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성실히 인사를 하였다고는 하나 아직도 인사를 전하지 못한 분들이 너무 많아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저에게 관심 가지고 응원해 주신 한 분 한 분 모두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선거 전에도 선거 중에도 그리고 당선된 후에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축하해주심에 저는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은 저이기에 여러분께 약속했던 모든 사항을 마음에 두고 생활하면서 약속을 지켜야 한다는 그 책임감을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


이제 평창군의회 개원하면서 저에게는 과분한 평창군의회 의장의 책무까지 맡게 되었습니다. 지금에서야 인사드리게 됨을 무척 죄송하게 생각하면서 이제 재선 의원으로서 그리고 평창군의회 의장으로서 새로운 의정 생활을 시작합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겸손하게, 그렇다고 비굴하지 않으면서 의정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의회 본연의 업무인 집행부에 대한 감사와 견제에 충실할 것이며 무작정 반대보다는 대안까지도 확실하게 제시하는 의정활동을 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서 여러분께서도 항상 관심 가지고 지켜봐 주시고 열심히 할 때는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보내주시고, 혹여 잘못된 부분이 보일 때는 반드시 지적해서 바로 잡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갑작스레 쏟아지는 장맛비와 무더위로 인해 작은 피해라도 없으시길 바라며, 댁내 두루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열심히 발로 뛰는 모습을 지켜봐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2.7. 평창군의회 의장 심현정 드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