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 미탄면, 굿매너평창미탄협의회 구성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5. 2. 10. 23:38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 미탄면, 굿매너평창미탄협의회 구성

임원구성 등 완료


[평창신문 편집부] 미탄면사무소는 10일 백순규 미탄면장 주관으로 ‘굿매너평창미탄협의회’구성을 위한 회의를 개최하고 임원구성 및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미탄면 사회단체장 17명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를 통해 회장에 김정하 미탄면번영회장이, 부회장에 임봉수 이장협의회장, 유경자 여성재향군인회장이, 감사에 전석봉 재향군인회장, 이영진 체육회장이, 사무국장에 윤정학 청년회장이 선출돼 6명의 임원구성을 완료했다.


아울러 미탄면은 앞으로 ‘굿매너평창미탄협의회’를 통해 굿매너평창문화시민운동의 친절, 청결, 질서, 봉사분야에 대한 4대 실천과제와 더불어 2018평창동계올림픽 대비 손님맞이, 글로벌 시민의식과 올림픽호스트 시티 주민으로서 자존감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현재 평창군에서는 군차원의 2018 동계올림픽 붐조성을 위해 굿매너평창 로고타입 제작, 4대 실천과제 캐릭터 개발, 홍보 리후렛을 제작 완료했다. 또한 응원 댄스 공무원 및 주민 보급과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학생 UCC공모전을 추진하고 있으며 오는 3월 중 굿매너평창문화시민운동 발대식을 실시할 예정이다.


백순규 미탄면장은 “평창군 8개 읍면중 미탄면협의회가 가장먼저 출범식을 개최한 굿매너평창미탄협의회 회원들이 굿매너평창문화시민운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것을 협약하였다”며 “앞으로 미탄협의회원들의 선도적인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