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귀농귀촌협의회, 평창김치 온라인 판매 위한 홍보 행사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11. 30. 16:59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귀농귀촌협의회(회장 이천기)와 귀농귀촌tv(대표 용성욱)24일 봉평면사무소 다솜관에서 부천시여성총연합회(회장 박두레)와 함께 평창 김치 온라인 판매를 위한 홍보 행사를 개최한다.

 

귀농귀촌협의회는 평창군 농산물과 김치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위해 지난 10월 부천시여성총연합회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하고 이날 행사에 참석한 협의회 및 연합회원들은 평창군에서 생산된 농산물로 직접 김장 체험을 하며 홍보 활동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귀농귀촌TV’ 온라인 LIVE 방송을 통해 김치 담그기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하여 평창군의 청정 농산물을 알리고 평창군 농가들의 온라인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천기 협의회장은 이번 홍보 행사를 통해 평창군 김치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고 판로가 확보되면 적극적으로 더 큰 규모로 김장 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라며, “온라인 판매를 통한 평창군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한왕기 평창군수는 평창에 대표적인 고랭지 배추를 이용한 김치 담그기 행사를 마련해주시고 우리 평창에 귀농과 농업인들이 안정적인 영농을 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해주시기 부탁드린다.”,“함께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즐거운 평창의 추억으로 간직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