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관광발전 세미나, “평창! 여행의 길을 묻다”개최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10. 28. 13:38

본문

300x250
반응형

사단법인 평창군관광협의회(회장 함봉호)1028() 1330분부터알펜시아리조트 콘서트홀에서 평창! 여행의 길을 묻다를 주제로 '평창군 관광발전 세미나'(이하 세미나)를 개최한다.

 

코로나19가 바꾸어놓은 관광트렌드에 대응해 온 평창관광의 현 주소를 점검하고 지역관광추진조직, 전문가, 주민이 함께 평창의 미래관광을 디자인 해보는 중요한 자리이다.

 

본 세미나는 지역관광추진조직 및 관광분야 전문가들의 발제로 진행되며, 발제는ᅠ▲()공감숲교육연구소 오영숙 이사(평창관광평창군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 이재우 사무장(평창군 농촌체험휴양마을 활성화 방안) 상지대 관광개발학과 김송이 교수(위드 코로나 시대, 평창 관광의 방향장안대 관광경영과 이금실 교수(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거버넌스 필요성과 운영방향)참여한다.

 

평창의 관광 발전의 근간인 다양한 주민과 관광사업체가 참석하며발제자와청중 간의 자유로운소통과 토론을통해 실질적인 처방을 찾도록 할 예정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이번 세미나를 주관하는 평창군관광협의회가 지역관광 거버넌스의 구심점이 돼주길 희망하며, 세미나를 통해 평창군이 위드코로나 시대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평화관광도시 평창으로 도약하는 신호탄이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문의 ()평창군관광협의회(033-333-555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