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APPY700평창시네마에서 만나는 <예술의 전당 SAC on screen>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7. 20. 10:21

본문

300x250
반응형

https://youtu.be/sgUV6pf9GIc

- 시대를 풍미한 스윙재즈 음악과 현대무용의 경쾌한 충돌!

 

‘HAPPY700평창시네마에서는 오는 20() 오전 10:30, 오후 192차례에 걸쳐,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한 국립현대무용단의 스윙작품을 촬영한 영상물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물은 뛰어난 테크닉과 섬세한 표현력을 가진 국립현대무용단과 전통 뉴올리언즈 핫 재즈 스타일의 스윙음악을 연주하는 6인조 밴드 젠틀맨 앤 생스터즈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의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스윙재즈의 풍성한 하모니 공연이다.

 

특히, 무대 위의 라이브 연주와 더불어 안성수 안무가 특유의 밀도 있는 구성, 뛰어난 테크닉과 섬세한 표현력을 가진 최수진, 성창용, 매튜 리치, 안남근 등 국립현대무용단 무용수들의 춤이 어우러져 한시도 지루할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구성은 싱 싱 싱 Sing Sing Sing’, ‘인 더 무드 In the Mood’, ‘맥 더 나이프 Mack the Knife’ 익숙한 스윙재즈 음악부터 벅시 Bugsy’, ‘류블랴나 스윙 Ljubljana Swing’ 등 새로운 스타일의 재즈까지 16곡의 재즈 음악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무용수들의 흥겨운 춤판을 볼 수 있다.

 

아울러, HAPPY700평창시네마에서는 올해 12월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실황상영을 매월 진행할 예정이며, 상영관람료는 무료로 초등학생 이상 누구나 선착순 입장 및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공연 내용은 평창시네마 운영팀(033-334-705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작은영화관 관계자는 개편된 코로나19 방역수칙 및 단계 변동에 따라 상영관 방역을 강화하여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며, 다양한 상영프로그램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