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방림·봉평 건강위원회, “2021 평창군 자원봉사 릴레이 우수단체” 선정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6. 25. 10:06

본문

300x250
반응형

지난 23, 24일 평창군에서는 평창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은미)가 주관하는 읍면별 자원봉사 우수단체 시상식이 진행됐다.

 

평창군의 많은 사회단체들이 열정과 봉사정신으로 뭉쳐, 자원봉사 릴레이가 성공적으로 추진되었으며, 이들의 열정과 희생을 격려하고 봉사의욕을 더욱 고취하고자 읍면별로 우수단체를 선정하여 시상했다.

 

이중 3개 읍·(평창읍, 방림면, 봉평면)에서 건강위원회가 선정되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 건강위원회는 무엇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관련 캠페인·봉사활동과 건강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우수단체로 인정받았다.

 

일례로, 평창읍 건강위원회(함영예)는 장날 마스크 캠페인, 노산성 산책길 따라걷기 캠페인, 백신예방접종센터 안내 도우미 및 예방접종 행사, 관내 다중이용업소 방역소독 봉사 등 지역을 위한 꾸준한 헌신을 높이 평가해 우수단체로 선정되었다.

 

함영예 평창읍 건강위원회 위원장은 평창읍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항상 발 벗고 나서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봉평면 박옥화 건강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봉평면에 보탬이 되고자 건강위원회 회원을 포함한 모든 사회단체에서 열심히 노력해주신 것을 잘 알고 있다.”, “이 상은 고생해준 모든 사회단체와 함께 받은 것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뛰는 건강위원회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