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의 사계> 매달 공연 선보이며 1년 내내 강원의 아름다운 문화향유 기회 제공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5. 17. 11:12

본문

300x250
반응형

<강원의 사계> 매달 공연 선보이며 1년 내내 강원의 아름다움과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게 변화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및 방역 관리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

 

강원도가 주최하고 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필국)이 주관하는 평창대관령음악제(예술감독 손열음)의 연중 프로그램 <강원의 사계>가 평창 알펜시아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2018년 겨울 첫선을 보인 <강원의 사계>는 도민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도내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하고 특색 있는 공연들과 찾아가는 마스터클래스, 영 아티스트 콘서트 등을 선보이며 올해도 활발한 공연과 교육프로그램을 이어갈 예정이다.

 

<강원의 사계> 공연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와 방역 관리를 위하여 모든 공연에서 좌석 간 거리 두기 시행, 공연장 소독, 열화상 카메라 배치, 클린강원 패스포트(전자출입명부) 등 안전관리에도 만반의 준비를 하여 모든 일정을 안전하고 순조롭게 운영할 예정이다.

 

<강원의 사계> 8회의 메인공연티켓은 평창대관령음악제 공식홈페이지(mpyc.kr/tickets)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2~3만원으로 강원도민 50%,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50% 등 할인이 적용되며 이번 <강원의 사계>는 상반기 공연 패키지 상품과 하반기 공연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음악제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공연 및 티켓 관련 문의는 평창대관령음악제 운영실(033-240-1362)로 하면 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