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인천‘나무회’, 농특산물 홍보・판매 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5. 13. 08:47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과 나무회가 농특산물 판매 및 장학사업, 취약계층 지원, 관광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 관한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의 내용은 직거래, 공동구매 등 평창 농특산물 홍보·판매에 관한 사항, 평창군 청소년 육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관한 사항, 평창군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지원에 관한 사항,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광 홍보(시장투어, 시티투어, 축제)에 관한 사항, 워크숍, 연구회, 세미나 등 임원 및 사원 교육에 관한 사항, 농촌 일손돕기, 재해복구 지원에 관한 사항, 귀농·귀촌 등 농촌생활 정착에 관한 사항 등이다.

 

나무회는 인천 지역 방송인 남인천방송국에서 성공한 사람들을 만나 성공 비결과 가치관, 인생 이야기를 들어보는 프로그램인 <전정희 작가와 함께하는 성공노트>에 출연한 기업인들과 출연자들이 전정희 작가의 제안으로 의기투합해 만든 뜻있는 모임으로, 늘 나무처럼 푸르르자라는 의미로 남우회라는 이름을나무회로 변경하고, 정기적으로 모여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평창군 홍보대사인 전정희 작가의 주선으로 추진되었으며, 전정희 작가는 홍보대사로서 평창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찾다가 제가 활동하는 역량 있는 단체와 평창군의 협력을 주선하게 되었고,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지역 청년들의 일자리 알선과 농특산물 판매 등 좋은 효과가 발생하리라 기대하며, 조금이라도 고향 강원도와 평창군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으며,

 

한왕기 평창군수는 이번 업무협약체결을 계기로 농특산물 판매, 청소년 육성, 취약계층 지원 등 다방면에서 상호 협력을 통해 새로운 활력을 찾기를 기대하고 있다.”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