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화, 평창올림픽시장 활성화 프로젝트 추진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5. 11. 12. 14:54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신문 편집부] 평창군은 한화호텔&리조트, 평창올림픽시장상인회, 강원도, 평창군과 전통시장 활성화 프로젝트 사업 업무협약을 통해 “한화와 함께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프로젝트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는 대기업의 재원과 재능기부를 통해 전통시장의 특성을 살린 대표상품 개발, 홍보마케팅 지원 등 상생발전을 모색하고자 추진하게 됐다. 이에 대한 지원사업으로 태양광(6Kw) 설치 및 모니터링 설비 기증식을 오는 11월 10일 평창올림픽시장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대형모니터를 활용한 평창올림픽시장 홍보마케팅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더불어 한화호텔&리조트 사내 봉사단체 30명은 밑반찬을 만들어 관내 취약계층께 배달해 드리는 “나눔 봉사활동”도 실시할 계획이다.
 
평창군에서는 대기업만의 고객관리, 마케팅, 판매전략 등 노하우를 상인들에게 전수하여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을 주고 앞으로도 연계사업을 꾸준히 발굴하여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한화호텔&리조트 류지영 팀장은 “사회공헌사업은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며 사내 HBC방송 촬영, 그룹사보 제공, 인트라넷 직원 참여공지 사전홍보 등 대외적인 사진촬영 및 언론보도 자료 배포, 현수막 및 베너를 통한 리조트 회원 기획물 게재홍보 등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전통시장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봉규 평창올림픽시장 상인회장은 “대기업인 한화그룹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 감사하다며, 우리시장을 찾아오시는 고객분들께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저렴하고 품질좋은 상품을 제공하고 경품행사도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