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우수 농·축·특산물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협약 체결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4. 12. 21:39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은 케이포스트와 오는 12() 평창군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평창군 관내 코로나19 확진 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비대면 협약서 문서 교환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케이포스트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홍보 및 판로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Big Data 연계 O2O플랫폼 기업으로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망 구축에 힘쓰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은 평창군 우수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활성화와 상생발전의 목표 아래 전국전통시장 온라인 직거래 장터 개설 및 판매 이벤트 개최, 공동주택 판매망(전국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연합회, 한국주택관리 협회, 대한주택관리사 협회)을 통한 판매 및 홍보, 우체국쇼핑몰 내 평창군 브랜드관 개설 등의 지속적인 활동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평창군은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오프라인 직거래 사업이 온라인을 통한 직거래 판매체계를 마련하는 등 새로운 돌파구가 되고, 이외에도 내실있는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평창군 농산물 유통이 한 단계 성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고, 온라인 유통시장 확대에 대응한 평창 농특산물 판매채널 다각화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이행될 협력 사업이 평창군의 농산물 유통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