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반다비스 야구단 연습경기 박차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4. 9. 18:35

본문

300x250
반응형

지난 2월 평창반다비스야구단 사회적협동조합이 창립되었다. 구단은 21년 안에 모든 절차를 완료하고 22년부터 각급 야구소프트볼협회 ㆍ실업 야구연맹 등 각종 단 체 들이 주관ㆍ주최하는 대회에 출전하기로 하였고 올 해 21년은 실업야구대표자회의와 강원도민야구단과 협의 하여 각종 대회에 초청 팀으로 출전하여 평창반다비스 야구단 사회적협동조합의 창단을 알리기로 하였다.

평창반다비스야구단은 사회적협동조합법인으로 구성되며 사회적기업등록을 추진하고 지역 단체들과의 협력을 원할히 하여 23년 까지는 완벽한 팀으로 완성 시킨다는 것이 구단의 목표라 발표하였다.

 

평창반다비스야구단은 유소년팀. 16세 이하팀. 사회인팀. 실업팀 등으로 구성 할 것이며 실업팀은 엘리트 팀으로 구성 되며 구단의 메인으로 뛰게 될 것이며 홈구장은 평창읍에 위치한 평창야구장을 사용하고 있다. 

 

평창반다비스야구단은 본격적인 연습경기에 들어간다. 오는 4월 8일 목요일 13시 인천 LNG야구장에서 부천고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4.14일 수요일 13시에는 SSG랜더스와 강화 2군 야구장에서 경리를 치른다. 4.23일 금요일 13시, 4.24 토요일 13시에는 한화이글스와 서산 2군야구장에서 연습경기에 들어간다. 

 

평창반다비스 관계자는 "많은 어려움 속에 21년 스케줄을 만들어 갑니다. 웨이브스 김경기 단장님과 반다비스 김민범 감독김에게 감사의 말씀을 표합니다"고 말했다. 

 

평창 반다비스 야구단은 전국단위 및 국제 야구단체들의 대회 유치와 구단의 재능기부 등을 기준으로 하여 연고지 지자체와 그 군민들과의 유대관계 구축으로 지역 경제발전 에 이바지 하며 지역과 함께 융화 되는 팀으로 발전 시켜 나가겠다는 비전도 제시 하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