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강원평창몰 봄맞이 기획전 실시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4. 6. 05:45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은 공식 온라인쇼핑몰 강원평창몰봄맞이 기획전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기획전은 대관령한우, 평창송어, 산나물, 건강식품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봄맞이 특별 보양식을 위한 장보기에 특화되어 있다. 특히 대관령 한우는 한우 등심 반값 할인 및 5만 원 이상 구매 시 장조림 증정 등의 별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한우를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다만 해당 행사는 업체에서 별도 진행하는 것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

 

아울러, 기간 내 전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발급해 소비자들이 경제적인 가격에 신선한 제품들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원평창몰은 평창의 다양한 생산제조 기업들을 위하여 강원마트와 연계해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수수료 무료 등의 다양한 지원혜택을 제공하는 쇼핑몰로,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구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향후 강원평창몰의 발전이 기대되고 있다.

 

김재봉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봄맞이 기획전을 통해 평창의 다양한 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평창군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당부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