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형 청년일자리 지역정착지원사업 참여자

뉴스/강원특별자치도뉴스

by _(Editor) 2021. 4. 6. 05:22

본문

300x250
반응형

청년 재직자 자기개발 활동 지원, 강원 청년 커리어드림지원 실시

 

강원도와 ()강원도일자리재단은 4.5.()~7.31.()까지 강원형 청년일자리 지역정착지원사업 참여자(18개시군, 791)를 대상으로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자기개발 활동 지원(이하 강원청년 커리어드림)한다.

 

강원형 청년일자리 지역정착지원사업은 만 39세 이하 지역 청년들에게 지역별 상황에 맞는 맞춤형 일자리 제공과 함께 인건비를 지원함으로써 안정적인 지역정착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그 일환인 강원청년 커리어드림은 사업을 통해 취업한 참여자에게커리어(경력) 드린다의 뜻으로 외국어 강의 자격증 취득 응시료 지원, 스트레스 관련 심리상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직무에 맞춘 자기개발 활동을 지원하는 제도이다.

 

지원 비용은 1인당 최대 30만원(자기개발 온라인 포인트 20만원, 자격증 응시료 지원 10만원)이며 2021년부터 3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는 강원형 청년일자리 지역정착지원사업참여 중인 청년이면 4.5.()부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커리어 몰홈페이지(gwjob.ezw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원도일자리재단 노명우 대표이사는 코로나 19의 어려움으로 힘든 시점이지만 커리어드림과 같은 다양한 지원을 통해 강원청년들이 지역과 직장생활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직무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