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얼굴] 김흥선 대화면 도시재생 예비사업 주민협의체 회장 선출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3. 2. 13:07

본문

300x250
반응형

<대화면 도시재생 예비사업 주민협의체 김흥선 회장>

대화면은 대화면 도시재생 예비사업 주민협의체 회장에 김흥선(51)씨가 선출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26일(금) 14시, 대화면사무소 2층 화승당에서 평창군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박수영)가 주관하여 대화면 도시재생 예비사업 주민협의체, 사업 자문위원단, 대화면 관계자 등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협의체 총회를 개최하고, 사업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갈 회장 및 부회장을 선출하였다.

 

 회장에 단독후보로 추천된 김흥선(51)씨는 유효표 20표 중 17표 득표로 선출되었으며, 부회장에는 20표중 16표 득표로 박은실(54)씨가 선출되었다.

 

 회장 김흥선(51)씨는 대화면에서 슬하에 2남2녀를 두고 하안미리에 거주하고 있으며, 축산업에 종사하고 있다. 또한 평창더위사냥축제위원회 감사를 맡아 지역의 발전에도 큰 힘을 보태고 있다. 부회장 박은실(54)씨는 평창군 평생학습 매니저로써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김흥선(51) 대화면 도시재생 예비사업 주민협의체 회장은“지역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되는 도시재생 예비사업 주민협의체 회장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협의체를 이끌어 나가겠다.”며, “주민협의체 회원들과 도시재생 예비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