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년사] 심현정 의원 "코로나19로 극심한 타격을 받은 지역 경기 회복을 위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농민 소득증대 방안 마련과 관광객 증가를 위한 정책개발의 기틀을 마련하겠습니다."

뉴스/정치*행정

by 편집장 _(Editor) 2021. 1. 18. 18:30

본문

새해 인사

2021년 신축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한해를 뒤로하고 새해에는 평창군과 군민 여러분 개개인에게 여유롭고 풍요로운 희망의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평창군의회에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지난해의 아픔을 치유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평창 군민 여러분

지난 한 해는 태풍들과 역대 최장기간 장마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사회‧경제‧문화 등 모든 일상을 마비시킨 코로나 19로 우리 가족과 지역경제의 근간인 소상공인‧자영업자‧농민 등 모든 군민에게 뼈아픈 고통의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평창군민은 세계인의 축제인 올림픽을 치러낸 군민답게 힘과 지혜를 모아 슬기롭게 대처하고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우리 군민 여러분이 자랑스럽고 헤쳐나가는 그곳에 평창군의회도 함께 앞장서겠습니다.

사랑하는 평창군민 여러분

이제 대망의 꿈을 안고 새로이 출발하는 2021년 새해에는 평창군의회가 군민의 안녕과 행복을 위해 일하는 의정활동에 전념하겠습니다.

첫째로 방역과 예방, 백신 수급까지 코로나 19 퇴치에 총력을 다하고, 둘째로 극심한 타격을 받은 지역 경기 회복을 위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농민 소득증대 방안 마련과 관광객 증가를 위한 정책개발의 기틀을 마련하겠습니다.

이외에도 군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목소리를 들어 정책에 반영함으로써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우리는 미처 경험하지 못했던 어려운 시기에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 이겨내야 할 상황입니다. 위기 극복을 위해 간절한 절박함으로 힘을 합쳐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새해에는 마스크 없이 군민 여러분과 마주 앉아 대화할 수 있는 일상이 되길 소원합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평창군의회 의원 심 현 정 드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