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년사] 장문혁의원 " 휴수동행(携手同行)하여, 군정발전과 군민행복이라는 공통된 목표로 올해도 희망을 꿈꾸고 변화에 맞서 행복한 평창을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21. 1. 18. 17:57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의회 장문혁 의원> 

새해 인사드립니다.

존경하는 평창군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마스크를 시원하게 던져버리고 평범했던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 하고 싶었던 일을 맘껏 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지난 한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스크를 쓰지 않고서문밖을 한발자국도 나서기가 두려웠고,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사회적거리두기 시행으로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은 내일을 기약할 수 없는 막막함에 하루하루를 생존 속에서 생활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과 대면수업을 번갈아 가며 공부할 수 밖에 없었던 우리의 꿈나무 아이들도 서서히 기초교육이 무너지는 가운데 웃음이 줄고 짜증이 느는 일상생활이 지속되면서 부모님들의 걱정이 답답함을 넘어 다들 참기 힘든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만 지금까지 힘들었던 시간도 얼마 지나지 않아 곧 끝이 날 것입니다. 그때는 마스크를 만들어 서로 나누고, 조금만 더 힘을 내자고 서로를 응원하면서 노력했던 시간들이 군민여러분 모두의 추억으로 자리하게 될 것입니다.

 

서로 손을 잡고 함께 가자는 뜻의 휴수동행(携手同行)이란 말이 있습니다. 지난해에 힘들고 어려웠던 시간속에서도 같은 목표를 향해 모두가 함께 하였기에 잘 극복할 수 있었던 것처럼, 올해도 희망을 꿈꾸고 변화에 맞서 행복한 평창을 함께 만들어 가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벌써 풀뿌리 민주주의의 근간인 기초의회가 올해로 30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그동안 축척된 의회의 위상속에 진정한 주민의 눈과 귀가 되어 앞으로도 집행기관의 견제와 감시의 기능을 충실히 나가면서 군정발전과 군민행복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또한 군민여러분께서 평소에 말씀해 주신 불편사항은 그때그때마다 속 시원히 해결해 나가고, 제안은 정책에 반영되어 미래지향적인 평창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2021년 새해에도 행복과 희망주는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쉼 없이 군민여러분과 소통하면서 미래인재를 육성하는 평창, 기업하기 좋은 평창, 부농의 꿈을 키울 수 있는 평창, 2의 인생을 설계하고 싶은 평창, 이 희망이 현실로 되는 평창군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마다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며 협력해 주신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군민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평창군의회의원 장 문 혁 드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