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 교육 수료

뉴스/사회*경제

by 편집장 _(Editor) 2020. 12. 3. 10:35

본문

평창군은 122() 평창군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교육생 및 관계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 교육수료식을 개최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양성교육은 평창읍 도시재생예비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4개월 동안 총 20회의 강의로 진행됐으며, 교육생들은 유튜브 플랫폼의 이해와 제작실습을 통해 볼거리, 먹거리 등 지역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고 홍보 노하우를 습득하는 과정을 수료했다.

 

특히, 교육생들은 모바일 편집기술 교육과 야외 실습 촬영을 통해 3편의 30초 영화제 출품작과 평창홍보, 코로나 캠페인 댄스커버 영상 등 6편의 영상을 제작했으며, 제작된 영상은 유튜브(www.youtube.com) ‘해피평창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교육에 참여한 교육생 김군(17)교육을 통해 좀 더 전문적으로 유튜브를 접할 수 있어 좋았고,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영상제작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질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향후 지속적으로 주민들의 일상을 공유하고 평창을 홍보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로 구독자를 늘릴 계획이며, 도시재생 예비사업에서 쌓은 주민역량을 통해 도시재생 뉴딜사업 공모에 좋은 성과가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