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자인 아이디어가 지역기업 사업화로,「2020 강원 기업지원 디자인 공모전」개최

뉴스/강원특별자치도뉴스

by _(Editor) 2020. 9. 1. 00:13

본문

300x250
반응형

()강원디자인진흥원(원장 최인숙, 이하 진흥원)은 전국 대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2020 강원 기업지원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정과제로 진행된다. 지정과제는 선정된 6개 기업이 신청한 과제로써 CI 2과제, 포장디자인 3과제 그리고 제품디자인 1과제로 구성되어 있다. 공모전을 통해서 수상작들을 기업과 연계하여 사업화로 추진한다. 지정과제로 진행하는 것은 참가자들의 선택과 집중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다.

 

공모전 기간은 9.1.()부터 11.10.()까지이며, 접수는 전자메일(gidp02@gidp.kr)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공모전 당선작은 11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선작 중 사업화를 위한 수상작을 선정한다. 사업화 선정 수상작은 디자인 사업화에 활용하고 수상자는 지식재산권 출원 시 창작자로 등재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업화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강원권 디자인거점기관으로 출범하는 진흥원은 첫사업으로 공모전을 통한 지역기업 사업화 지원에 큰 의미을 부여하고 있으며, 향후 진흥원을 중심으로 하는 디자인 분야의 사업발굴 및 정책 수립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