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탄 산너미목장 문화소외지역 공연 8월 8일 인디밴드 위댄스 & 몽림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20. 8. 3. 10:26

본문

300x250
반응형

<산너미 목장 버스킹 공연> 

강원도 평창의 알프스 카르스트 지형의 아름다운 경관을 뽐내고 있는 산너미흑염소 농장은 40여 년 가까이 친환경 축산물 생산과 동물 복지를 목표로 자연 순환 방목을 실천하고 있다. 그 결과 2017년 농림축산 식품부장관의 인정을 받아 산지 생태 축산 농가로 선정되었다.

 

산너미 목장은 자연경관 그대로 20년 만에 해발 750고지 농장 일대를 일반인에게 개방 했다. 산너미 목장에서는 산나물채취 체험과 숲 도보여행 돌탑 쌓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으로 자연 힐링 체험장, 트레킹 코스, 차박 여행 등이 가능하다. 

 

<산너미 목장은 700고지로 청정한 고원에서 맑은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차박을 할 수 있다>

특히, 해발 700고지에서 차에서 숙박하며 자연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육백마지기와 동강이 위치한 아름다운 여울 미탄, 그곳을 지키는 WOW미탄 청년들은 산너미 목장에서 오는 8일, 서울 제비다방(문화지형연구소 CTR)과 협업해 문화소외지역을 위한 찾아가는 버스킹 공연을 마련한다. 이번 공연은  문화 소외지역에서 방문객과 함께하는 작은 공연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인디밴드 위댄스와 몽림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일시는 오는 88일 오후 5시로 야외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야외공연이기 때문에 날씨에 따라 공연 시간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문의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산너미 목장 관계자는 "목장에서 진행하는 인디밴드 공연에 관심이 있는 군민, 방문객 등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고, 버스킹 형태의 자유로운 분위기의 공연이라서 의자(캠핑 의자)나 돗자리를 지참해 오면 된다고 말했다. 또 코로나 19예방을 위하여 거리를 띄워 앉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관람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공연장소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산너미길 210 산너미목장 / 공연문의: 010 - 6419 - 812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