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탄면은 고령인구가 많은 지역의 정서에 맞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면사무소를 방문하는 민원인을 대상으로 직원들이 직접 민원 안내에 나선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미탄면장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응대 요령과 민원초기 응대, 생활 속 거리두기 이행철저 등을 주제로 자체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친절·봉사 행정을 다짐했다.
직원들은 오전, 오후의 근무조를 편성하여 민원실 입구에서 안내를 진행함으로써 지역 주민들과 유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하며 지역발전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정의 미탄면장은 “면사무소가 단순한 업무공간이 아닌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방문하여 문의할 수 있는 주민들의 소통창구가 되길 바라며, 면사무소 방문 시 직원들이 수준 높은 민원서비스 제공을 하여 주민들께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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