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2020년 평창군 홍보대사 위촉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20. 6. 3. 14:41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은 올림픽 도시 평창을 세계에 홍보하고 군 이미지 제고 및 홍보 활성화를 위해 ‘2020년 평창군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한다.

 

군은 1차와 2차로 나누어 홍보대사를 위촉할 예정이며 오는 63() 11:00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평창군수, NCH엔터테인먼트 및 DR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등이 모인 가운데 1차로 아이돌 그룹 TOO(티오오)NATURE(네이처)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평창군은 이에 앞서, 지난 2월에 DR엔터테인먼트와 한류 유망주 발굴 및 육성, 콘텐츠 개발 등을 위해 한류 사관학교 설립 및 운영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를 통해 경쟁력 있는 한류콘텐츠를 지역관광자원과 연계하여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평창을 홍보 할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지역관광 활성화를 통한 관광객 유치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상호협력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힌바 있다.

 

한편, 현재 위촉된 평창군 홍보대사로는 안혜경, 신유, 지원이, 김수미 등이 있으며 오는 7월 중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인 그룹‘K타이거즈 제로와 다국적 아이돌 가수 그룹 라니아를 추가로 위촉할 예정으로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1년으로 연장이 가능하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한류문화의 세계화에 기여하고 있는 DR NCH엔터테인먼트와 한류문화가 세계인들의 사랑과 동경을 받기까지 무대 뒤에서 꿈을 향해 열정을 가지고 많은 노력을 해온 티오오네이처여러분을 모시고 홍보대사 위촉식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평창동계올림픽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전세계에 이름을 널리 알린 평창과 인연을 맺게 된 티오오 및 네이처 분들의 왕성한 활동을 응원하며 평창군도 각별한 사랑과 애정으로 홍보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