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소방서, ‘제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후보 공모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20. 5. 28. 14:34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소방서는 오는 717일까지 자율적인 안전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19회 대한민국 안전대상후보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소방청이 주최하고 한국안전인증원, 한국소방산업기술원, 한국소방안전원이 주관하여 국내 안전 분야의 가치 고양과 자율적인 안전관리를 유도하고, 우수소방대상물과 안전관리 유공자를 선발해 표창한다.

 

분야는 우수기업상 서비스, 공공서비스, 에너지, 건설, 제조, 운수창고통신 등 6개 분야 특별상 3개 분야(개인, 단체, 제품) 안전문화 콘텐츠 공모 2개 분야(UCC, 웹툰) 등이다.

 

응모자격은 우수 기업상의 경우 최근 3년간 산업 재해율이 같은 업종 평균치 이하로 특별상은 소방안전용품 또는 안전장치 등을 개발보급한 기업, 안전문화에 기여한 공적이 있는 일반인 등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응모접수는 소방청 및 한국안전인증원 홈페이지 등에 게시된 신청서를 작성해 방문, 우편물, 인터넷(E-mail)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창소방서(033-339-8326)로 문의, 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되며, 수상자는 10월중 발표된다.

 

소방서 관계자는 대한민국 안전대상은 안전 분야 최고의 상으로,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