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 -학대피해 아동 및 저소득층 아동 지원을 위한 희망지원금 전달식 진행

뉴스/강원특별자치도뉴스

by (Editor1) 2020. 4. 29. 23:37

본문

300x250
반응형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 (지부장 임진묵)는 아우디공식딜러 (주)한서모터스와 더파크 복지재단으로부터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층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사진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 (지부장 임진묵),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본부장(박미경), 더파크 그룹 회장(박용환), 더파크 그룹 이사 신하용>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지부장 임진묵)는 더파크 그룹(회장 박용환)으로부터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1천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더파크 그룹 내 계열사인 ㈜한서모터스 아우디원주전시장에서 진행됐으며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본부장, 임진묵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장, 박용환 더파크 그룹 회장, 신하용 더파크 그룹 이사, 더파크 그룹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아우디공식딜러 (주)한서모터스와 더파크 복지재단은 더파크 그룹 소속이다. 더파크 그룹은 2003년 설립된 원주 향토기업으로, 2012년 사회적 약자와 소외 이웃을 돕기 위해 사내 기부회를 조직하였고 지원사업규모가 커지자 임직원 연봉의 1%를 적립하여 환원하는 더파크 복지재단을 2018년 설립하였다. 이날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가 전달받은 후원금 1천만 원은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층 아동 지원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임진묵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장은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준 아우디공식딜러 (주)한서모터스와 더파크복지재단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학대피해아동 및 저소득층 아동의 물품지원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용환 더파크 그룹 회장은 “아동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도움을 주고자 지원을 결심하게 됐다”며 “전 직원이 함께한 기부한 만큼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서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