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핵감자’ 완판에 따른 감사 이벤트 진행 중!

뉴스/강원뉴스

by 편집부1 2020. 3. 27. 09:09

본문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업계 불황, 개학 연기 등으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실시한 강원 ‘핵감자’ 판매가 시작 14일 만에 20만여 상자의 판매고를 올리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최문순 도지사의 트위터를 통해 시작된 이번 행사는 전 국민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매일 준비된 물량이 1~2분 안에 매진되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하였다.

이에 따라 강원도에서는 강원도 감자에 큰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3. 25.일부터 3. 31.일까지 진행 중에 있으며, 강원도 공식 인스타와 페이스북을 이용하여 참가 할 수 있다.
     *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gangwon_official/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wdoraeyo/

참가를 원하면 “감자의 꿈”으로 4행시 댓글을 등록하면 되고, 4월 6일 추첨을 통하여 200명을 선발하여 강원도 캐릭터인 범이&곰이 인형세트와 튤립 10송이를 경품으로 지급 할 계획이다.

도 관계자는 “이번 강원 감자 팔아주기에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작게나마 보답 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