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거] 무소속 조일현 후보의 5대 공약 - '속 시원한 정치!'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20. 3. 25. 09:26

본문

300x250
반응형

ㄱ<조일현 후보>

 

조일현 후보는 일국회의원 재앰시 확실히 일 한 조일현! 1등! 제 17대 국회 가결 법안 1위 국회의원(경실련 발표), 별정직 읍면동장을 일반 사무관제로 전환, 쌀시장 개방, 10년 연장, 국회 건설교통위원장시 강원도 S.O.C예산확보, 지역특화 발전을 위한 기업유치를 했다고 밝히며, 21대 선거 공약을 다음과 같이 밝혔다. 

 

하나, 농촌 전문가로서 역량집중을 하겠습니다.

 

국회의원 8년 중 6년을 농림해양수산위 간사로 재직하였습니다. 21세기 신산업의 화두인 식품가공산업을 육성하여 해외 식품 수출시장을 개척하겠습니다.

 

, 산촌 관광기반강화에 힘쓰겠습니다.

 

백두대간 중 산간 지역 지원법을 강화하여 6차 산업 기반 신성장동력을 만들겠습니다.

조일현은 국회에서 최초로 국유림 임대사용법을 만들어 지역 주민들이 효율적으로 산림지역을 운영하여 편익을 중대하고 산림소득지원을 받도록 만들었습니다.

 

, 농민소득 보전과 지원에 대한 대책을 수립하겠습니다.

 

농민소득 기본법을 개정하여 농민소득 부족 문제와 도농격차 문제를 해결해 내겠습니다. 공익직불제로 소득 보전 효과를 높이겠습니다. 소득 보전대책으로 농민 연금제, 청년 농업인 월급제, 농업인 월급제 등 법안 등을 만들겠습니다.

 

, 농촌 적극 지원책을 마련하겠습니다.

 

농촌지원기본법을 재개정하여 마을공동체의 활성화로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들겠습니다. 농산뮬 유통문제, 농업경영비 부담완화 등 농업기술문제를 해소하겠습니다.

 

다섯, 마을공동체 활성화에 힘쓰겠습니다.

 

농촌 지역 공동체 법에 대한 종합적인 지원을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