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횡성읍 노인회장 일동 온누리 상품권 (200만원)기탁 .. "지역사회에서 받는 많은 복지혜택 어려운시기에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싶어.."

뉴스/강원특별자치도뉴스

by (Editor1) 2020. 3. 19. 10:21

본문

300x250
반응형

 

횡성읍 노인회장 일동(회장 이병곤)은 19일 횡성읍행정복지센터(읍장 송영국)에 온누리상품권(200만원)을 기탁했다.

읍 49개소 경로당 회장님들은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해 경제활동 중단, 실직 및 임금감소 등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이 있음을 안타까워하며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으로 200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을 구입,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의 뜻을 전했다.

이병곤 노인회장은 “노인들이 지역사회에서 많은 복지혜택을 받고 있어 감사한 마음을 이번 어려운 시기에 환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온누리상품권 사용으로 얼어붙은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횡성읍 노인회에서는 그간 지역내 한우축제 등 각종 행사시 우리군 홍보 및 환경정비 등을 통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하여 왔기에, 이번 성금 기탁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송영국 횡성읍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된 상품권은 꼭 필요한 대상자에게 전달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