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2019생활문화예술활성화 최종 선정 발표

뉴스/평창뉴스

by _(Editor) 2019.03.25 12:47

본문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이사장 김도영)이 2019생활문화예술활성화 지원사업의 최종 선정결과를 발표했다.


재단은 외부 전문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문학 분야 3팀, 공연 분야 8팀, 전시 분야 6팀 등 총 17개 단체(개인)를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지원 규모는 4천만원으로 각 단체 및 개인당 최소 200만원 최대 300만원으로 차등 지원된다. 


이를 위해 26일 평창군문화예술재단 회의실에서 최종 선정자들을 대상으로 ‘2019생활문화예술활성화 지원사업 교부 신청 및 정산 안내 설명회’가 개최하고, 지원금 교부 신청서 작성방법 및 사업 정산 안내 등 사업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설명될 예정이다. 


사업에 선정된 단체(개인)는 평창군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 등기우편, 방문 등의 방법으로 28일까지 지원금 교부 신청을 해야한다.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은 지난 2월 25일부터 3월 15일까지 2019 생활문화예술활성화 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했으며, 총 30개 단체 및 개인이 지원해, 지난해보다 높은 지원율을 보였다.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은 관내 예술 단체 및 개인의 활발한 활동 교류 및 역량 강화를 위하여 앞으로 활동 공유 워크숍, 성과 공유 교류의 밤, 생활문화동호회페스티벌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평창군의 생활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지원사업 대상자들의 사업성과를 기록하여 평창 생활문화예술 DB를 구축할 계획이다.


김도영 이사장은 “본 사업을 통해 선정된 평창군 예술인 및 단체들의 활동을 응원하며, 향후 더 많은 예술인들과 단체를 지원하기 위해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