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한 복판에서 평창을 맛본다”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19. 2. 11. 06:11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은 평창 동계올림픽 1주년을 기념하여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노보텔 엠베서더 서울 강남 호텔과 함께 평창 농특산물로 구성한 ‘미식의 향연 평창특선’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강남에서 평창을 맛보다’라는 주제로, 2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호탤 내 각 레스토랑에서 진행하며, 평창지역의 다양한 특산물과 신선한 재료로 평창만의 특색을 보여주는 음식을 선보인다.

 

 로비 층에 위치한 한식당 안뜨레는 명품한우인 평창 대관령 한우를 이용한 ‘한우미식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대관령 한우는 해발 700m의 축복받은 초원에서 잘 관리되어, 적절한 마블링, 부드러운 육질, 담백한 풍미의 깊은 고기 맛을 자랑한다. 

 한우미식 특선메뉴는 최상급의 시래기와 대관령 한우가 진한 맛을 내는 평창한우국밥, 평창의 청정 건나물과 대관령 한우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건나물 한우육회 비빔밥과 포트와인 한우 스테이크를 마련했으며, 평창지역 특산물로 때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웰컴디쉬도 제공한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인 더 스퀘어는 평창 스페셜 스테이션에서 평창에서 공수한 신선한 특산물로 특선뷔페 ‘평창특선’을 정성스럽게 구성했다. 평창대관령한우구이, 다양한 나물과 장아찌류, 곤드레나물밥, 동치미 메밀국수, 오삼불고기, 메밀피자, 더덕구이, 황태구이, 한우사골우거지국 등 30여 가지의 메뉴가 마련된다.

 

 군은 각 레스토랑 내에 평창 홍보부스를 세워, 호텔을 이용하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평창을 알리고, ‘평창특선’을 맛 본 이용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 평창 농특산품을 선사한다. 또한 평창 동계올림픽 1주년을 기념하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경기 티켓을 소지하고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된다.

 

 김영기 평창군농업기술센터소장은 “상호교류를 통해 평창 농특산물 판매와 홍보, 관광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이번 행사를 계기로 평창군과 노보텔 앰베서더 서울 강남 호텔이 지속적인 도농교류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