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군 일자리경제과, ‘밴드’로 소통하며 지원사업 안내

뉴스/평창뉴스

by (Editor1) 2019. 1. 20. 11:56

본문

300x250
반응형

 

평창군 일자리경제과(과장 최찬섭)가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밴드를 활용해 각종 지원사업의 정보를 제공하고 상담활동을 벌이는 등 주민과 실시간 소통에 나섰다.

 

 밴드는 지난해 12월 개설해 현재 회원수 450여명을 확보했으며, 군 일자리경제과에서 진행하는 각종 지원사업을 알리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민과 실시간 상담이 이루어지는 등 활발히 운영되고 있다.
 
 밴드 개설 후, 온라인과 전화, 방문을 통한 상담문의 및 대민안내가 전보다 5~6배가량 증가했으며, 밴드 회원들도 필요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며 소통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밴드에서 제공되는 지원정보는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소상공인 지원 ▷일자리 지원(구인/구직) ▷기업유치 및 지원 등이다.

 최찬섭 일자리경제과장은 “평창군 일자리경제 지원 밴드를 더욱 활성화하여, 보다 많은 평창군민들이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고, 사업에 도움이 되는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밴드 가입은 일자리경제과 지원사업 정보를 제공받고자 하는 평창군 관내 기업인, 소상공인, 창업예정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네이버 밴드에서 ‘평창군 일자리경제 지원’으로 검색하면 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