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FC 조태룡 사임처리 강력 규탄"

뉴스/강원특별자치도뉴스

by _(Editor) 2018. 10. 31. 12:39

본문

300x250
반응형



정의당 강원도당은 31일 강원FC 조태룡 대표에게 퇴직금까지 챙겨주며 해임이 아닌 사임처리하고, 퇴직금까지 챙겨주는 결론을 비판하며, 이사회 결정을 강력하게 규탄한다고 성명을 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


각종 경영비리 행위로 구단을 사익추구의 장으로 만들고 강원FC를 만신창이로 만들어버린 조태룡 대표가 결국 그가 원하는 대로 해임이 아닌 사임처리 되었다.

 

그 동안 조 대표는 수많은 비리를 저지르고 도민에게 사과 한마디 하지 않았다. 최소한의 염치도 없고 죄 값을 치러야 하는 조 대표에게 강원FC 이사회는 퇴직금까지 챙겨주는 비상식적인 결론을 내린 것이다.

 

강원FC 이사회는 도대체 무엇이 두려워 이 같은 결과를 낸 것인가 묻지 않을 수 없다.


조 대표가 소송이라도 걸면 결국 한통속이었다는 것이 밝혀지는 것이 두려워서 인가? 아니면 무슨 이유에서 조 대표에게 면죄부를 준 것인가?

 

정의당 강원도당은 이번 강원FC 이사회의 결정을 강력하게 규탄하는 바이다.

 

이번 결정으로 도민들의 분노는 더욱 높아졌고 강원FC의 썩은 부위 모두를 도려내기 바라고 있다.


그 동안 조 대표와 이사회 감싸기에 급급했던 최문순 지사는 이제라도 결단해야 한다. 즉각 감사원 감사청구와 고소고발을 진행해야 한다. 또한 도에서 파견된 고위 공무원들에 대해서도 철저한 조사를 진행하고 비리가 적발 되면 강력하게 처벌을 해야 할 것이다.

 

2018년 10월 31일

정의당 강원도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